2013년 7월 14일 일요일

I.O.U 캐리 & 론

 
 
 
당신은 제가 당신의 삶을
완전히 바꾸어 버렸고,
저같은 사람은 다시 찾을 수
없을 거라고 믿고 있어요
그리고 당신 생각은
제가 베푼 것을 다 갚으려면
평생이 걸릴거라 하죠
그게 당신이 믿는 바에요

후렴
하지만, 저는 당신께
아침의 햇빛과,
시간도 앗아갈 수 없는
이 모든 사랑의 밤을 빚졌어요
그리고 그 어느 때 보다도
삶 이상의 것을 빚지고 있어요.
그것이 제가 언제까지나 갚아야 할
달콤한 빚인걸요

당신의 삶의 이유가 저라고 했을 때.
전 놀랐어요
제가 당신을 안고 있으면,
거기가 당신이 있어야 할 곳이란 걸
당신도 알고 있어요
내 사랑
내가 당신께 해 준 것들을
내게 말해줬을 때
난 그저 놀라서
미소 지을 수밖에 없었어요
그건 오직 혼자만 알고 있었거든요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